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연예의 참견 시즌 3(74회, 21.6.1일) 리뷰





21.6.1일 방송된 연예의 참견 시즌 3(74회)에서는 전 여친과 만나면서 바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한 남자친구가 등장하여 MC 들의 어이없어 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그런 어이없는 남자친구와 6개월째 만남을 가진 고민녀에 대한 이야기이다. 

전 여자친구를 고민녀에게 흉을 보면서 고민녀가 천사라 부르며 지내다가도 떨어져 있으면 연락 두절이 계속된다.

전 여자친구와 밥도 먹고 직접 찾아오기까지 하는데도 남자친구는 바람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현 여자친구를 안심시키려고 노력하나..결국 진실이 밝혀진다.

서장훈은 이런 남자친구의 모습에 부지런하다라고 비꼬는 등 MC들의 반응이 뜨거워 지는데.. 과연 이런 남자친구를 이해해줄 수 있을까?


또 다른 이야기는 인기남과 5년째 우정을 유지하는 고민녀에 대한 이야기이다.

서로 못 볼 걸 다 본 사이인 친구지만 고민녀는 지속적으로 인기있는 남사친을 좋아해왔다. 그러던 중 결국 둘은 연인이 되기는 하는데..

이를 보고 MC들은 친구를 잃기 싫어서 연인이 된건지 아니면 진짜 사랑이 된건지 의견이 분분하다.

연인까지 된 이 상황에서 가장 큰 문제는 연인이 되니 친구 상태일 때와 달리 어색해졌다는 것이다. 결국 고민녀는 이런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울음을 터트리기도 한다.

과연 이 고민녀는 남사친과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까??



댓글

인기글

무엇이든 물어보살 115회(21.5.31일) 리뷰

첫번째 이야기~ 충격적인 비뇨기과 간호 조무사의 성희롱 이야기이다. 간호 조무사인 의뢰인은 비뇨기과에서 일하다 보면 안좋은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했다. 모두 성적인 방식으로 접근한다고.. 예를들어 ‘그거 맨날 보시겠네요' ‘다른 남자들 주요 부위는 안 궁금하겠네요’라고 한다”, “메신저로 정액검사 받으러 갈건데 도와줄거냐" 등...SHIT 그런데 황당한건 병원 홍보 SNS 메시지라고 우긴다는게 더욱 어이없었다. 이런 업종에선 사이버 수사도 안 먹힌다니 할 말 없다. 이런말을 어디서 듣냐는 질문에 병원 홍보 SNS 메세지라고 했다. 의뢰인은 또 "가장 심했던 사건은 동영상을 보내기도 했다"며 “너무 놀라서 바로 신고했고 사이버 수사를 통해 결국 잡았는데 학생 분라 처벌이 안됐다"고 했다.   게다가 호감이 간 소개팅남에게 '맨날 보면 내 건 안 궁금하시겠네요'라는 말을 듣고 본 업종에 대한 후회를 가진 일화를 소개하였는데.. 이에 대해 서장훈은  “네 인생에서 스쳐 지나갈 사람에게 네 개인 정보를 보여줄 필요가 없다며 앞으로 누가 물어보면 간호조무사로 일한다고 말해라”라고 조언했다.  두번째 이야기~ 다음은 4살 차이 커플 사연자로서  남자친구가 파이어족, 여자친구는 욜로족이었고, 파이어족이란 말에 이수근은 “걱정 대출을 미리 받는구나”라고 첫 스타트를 이었다.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여행을 가서도 공부를 한다고 하자,  서장훈은 “노력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는지가 그 사람의 능력,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한다”면서 “차라리 아침에 2시간 빨리 일어나서 공부를 해라”며 일침을 가했다. 추가적으로 “그 분야에 최고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누리고 주변을 돌봐야 네 꿈도 이루고 성공할 수 있다”면서 “농구도 창의적인 경기력을 뽐내는 선수는 24시간 몰두하지 않고 넓은 시야로 본 세상을 접목했을 때 창의적인 사람이 나온다”며 명언을 남겼다.   세번째 이야기~ 다음은 연예인 병에...

동상이몽2 (5.31일) 결방! ㅜ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5.31일 결방했다. 이날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이 오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90분간 편성됐기 때문이다..ㅜㅜ 그럼 라켓소년단은 모하는 프로그램이지?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성장드라마다.  유명한 작가분의 작품으로 유명세가 기대되나..예능이 아니다보니..일단 스킵..